이글은 아래 링크의 원본 글에 대한 한글 번역 입니다

https://archive.sap.com/documents/docs/DOC-70025

 

  • SAP Employee

 

90일짜리 Minisap 라이센스 키를 SAP 넷위버 서버에 설치하는 방법?

4. 잠시후 이메일로 라이센스 정보를 받습니다.
5. SAP GUI로 서버에 접속하여 다시 티코드 SLICENCE를 실행합니다.
6. Install new License를 실행하고 단계4에서 받은 라이센스를 입력합니다.
7. 라이센스 설치가 끝나면 티코드 SECSTORE를 실행합니다. F8키를 눌러서 전체 검사를 실행합니다.
installation number를 INITIAL에서 DEMOSYSTEM으로 변경한 후 반드시 RFC를 활성화 해야 합니다.
 
Minisap 라이센스를 설치하면 installation number가 INITIAL에서 DEMOSYSTEM으로 변경됩니다. DEMOSYSTEM의 사용자 DEVELOPER에 대한 개발자 키는 시스템에 이미 적용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DEVELOPER로 접속하여 Z* 프로그램을 바로 개발 시작할 수 있습니다.
 
Minisap 라이센스는 기간이 정해져 있는데 (보통 90일) 그 기간이 만료 되면 다시 한번 위 방법으로 라이센스를 갱신하면 됩니다.
 

 

90일짜리 Minisap 라이센스 키를 SAP HANA에 설치하는 방법?
1. SAP HANA Studio를 실행합니다. perspective를 HANA Development perspective로 변경합니다.
2. 시스템 뷰에서 서버를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릅니다.
3. Properties를 선택하고 라이센스 탭으로 이동합니다.
4. 다음 주소에서 Minisap 라이센스를 구합니다. http://www.sap.com/minisap .
  • 시스템 ID는 가이드 목록에 제시된 아이디 중에서 우리가 설치한 서버에 맞게 선택합니다.
  • 하드웨어 키는 라이센스 탭에 표시된 하드웨어 키를 입력합니다.
5. 라이센스 키 파일을 받은 후 Delete License Key를 먼저 실행하고 Install License Key를 실행합니다.
 
SAP HANA Studio Developer Edition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다음 주소에서 다운로드 받습니다. SAP HANA Tools .
 

이글은 아래 링크의 원본 글에 대한 한글 번역 입니다

https://archive.sap.com/documents/docs/DOC-70025

+ Recent posts